우수취업사례

                                 우수취업사례

 

 

하○○

취업처VIC청소년과의원 아이랩심리발달학습센터
기관소개주 대상은 인지발달, 언어발달, 사회·정서적 발달영역의 어려움, 학교부적응, 또래관계문제, 행동문제, 학습영역에 균형적으로 잘 성장하고 있는지 점검하고 도움을 받고자 하는 아동·청소년입니다. 저희 기관에서는 전문상담코칭프로그램으로 영·유아발달코칭프로그램, 아동·청소년학습코칭프로그램, 부모양육코칭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모든 프로그램은 임상학적으로 검증되고 공인된 평가와 초기면담을 시작으로 이루어집니다. 아동상담전문가 및 임상심리전문가와 각 분야별 전문치료사들이 팀을 이뤄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시스템으로 여러 분야의 치료들 중에서 가장 적합한 치료방법을 선택하여 맞춤형 치료 및 상담을 제공해드립니다.
주요업무초기상담 / 평가 / 운영 / 관리 / 부모상담 / 양육자 교육
후배들에게
한마디!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고 성장할 준비가 되어있는 치료사로서 성장 하시길 바랍니다. 철학을 행하는 자가 첫째로 할 일은 무엇인가? 자만심을 버리는 것이다. 누구든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하는 것을 배우는 건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남○○

취업처세종성모 소아청소년과 발달의학센터
기관소개저희 세종성모 발달의학센터에서는 발달지연, 언어지연, 학습지연, 주의력결핍&과잉행동, 적응행동, 심리문제 등 어려움을 보이는 영·유아 또는 취학전기, 학령기 아동들을 대상으로 언어치료, 놀이치료, 인지치료, 그룹치료, 짝 치료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여 건강한 발달을 돕고 있습니다.
주요업무언어 영역 관련 상담 / 언어 전반 평가 및 재활 · 부모 상담 / 양육자 교육 / 부모 코칭
후배들에게
한마디!
‘나무를 보지 말고 숲을 보아라.’
‘노력은 배신하지 않는다.’
공부도 열심히! 놀기도 열심히!
광주대학교 언어치료학과 파이팅 입니다!

김○○

취업처정인진언어심리상담센터
기관소개제가 일하는 곳은 언어치료사, 감각통합치료사, 음악치료사, 미술치료사가 한 곳에서 원스톱으로 치료를 진행하는 곳입니다.
10년 가까이 경력이 되신 선생님들이 아동들을 빠르게 파악하고 아동에게 맞는 치료를 진행하여 빠른 발달을 돕습니다.
주요업무언어치료
후배들에게
한마디!
현장에서 아동들의 발달을 돕는 자랑스러운 광주대학교 언어치료사가 되길 바랍니다.

김○○

취업처김제시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기관소개(사)글로벌투게더김제가 위탁운영하고 있는 김제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2007년 개소 이래 김제지역 다문화가족뿐만 아니라 다양한 가족이 행복한 가족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지원하며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해오고 있습니다.
주요업무다문화가족 자녀 언어평가, 다문화가족 자녀 언어교육, 부모상담 및 교육
후배들에게
한마디!
지식과 인성을 갖춰 사회 공헌에 기여하는
언어재활사를 양성하는 광주대 언어치료학과!

박○○

취업처서남장애어린이집
기관소개제가 일하는 곳은 특수어린이집입니다. 이곳에서는 아이들 개개인마다 필요한 언어치료, 물리치료, 감각통합치료, 놀이치료 등을 제공하며 아이들이 보육 프로그램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곳입니다.
주요업무언어평가/치료
후배들에게
한마디!
사회에 나온 이후에 우리 전공이 정말 의미있고 보람있는 전문적인 직업이라는 것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할 수 있을거예요!
열심히 공부하시고 사회에서 광주대학교 언어치료학과 후배님들과 만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배○○

취업처굿프렌즈 심리상담센터
기관소개심리치료, 언어치료, 인지치료 등을 제공하고 있는 센터입니다.
주요업무언어치료/인지치료
후배들에게
한마디!
광주학교 언어치료학과로 오세요~!
여러분들의 꿈이 펼쳐집니다!

조○○

취업처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 김포센터
기관소개허그맘허그인 심리상담센터는 국내 50여개 지점에서 약 700명이 넘는 심리전문가가 현대인들의 마음건강을 지키며 심리상담센터 선두주자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우리가 몸의 건강을 위해서 건강검진을 받는 것처럼 마음의 건강을 실천하기 위해서 허그맘허그인심리상담센터의 심리전문가들은 보다 더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요업무언어치료, 언어평가 및 부모 양육코칭
후배들에게
한마디!
공감과 소통으로 멋진 미래의 언어재활사를 양성하는 광주대 언어치료학과 화이팅!

김○○

취업처서울아산재활의학과 의원
기관소개영유아 및 소아 재활치료
주요업무언어평가, 장애 원인 판별 및 진단, 언어재활 및 치료, 부모상담
후배들에게
한마디!
꿈이 현실로 오는 날까지 최선을 다하는
광주대학교 언어치료사분들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Scroll to Top